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에러코드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다날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에 고객지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게다가 업체에서는 손님들이 결제가 가능해야 영업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이고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기도 하구요.

네 번째는 사용 가능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로 나오는 정책입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결제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비슷한 상황의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외에, 오류코드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남기시면 좀더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확인 하는 방법으로는 오류코드를 조회해보면 어떤 에러로 인해 오류가 난건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 해본 후 오류응답코드를 인정할 수 없는 상황일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다날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해결하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결제 수수료를 제외하고 빠르며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을 해드리는 일명 “소액결제 업체” 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정책 소액결제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이 되지않게 요금 납부를 성실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